■ 선물받은 제품 교환 안내
- 선물 받은 상품의 택이 잘 보이도록 하여 사진을 찍은 후 문의 게시판에 고객님의 연락처, 성함과
선물 받은 경로(택배 수령 또는 지인에게 직접 전달받음)를 남겨주세요. 확인 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★ 선물 받은 상품 교환이 불가한 경우
- 선물을 받은 후 시간이 오래 경과하여 제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.
(상품을 사용하진 않았으나 보관을 하는 과정에 냄새 배김/색바램/보풀 일어남 등의 여러 요인으로 인해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교환이 불가합니다.)
- 제품의 색바램.
- 택 손상-구겨짐, 찢어짐.
- 택을 제거한 경우.
- 해당 상품이 품절 및 단종이 된 경우.
- 교환 불가로 세일 상품으로 판매된 상품인 경우.
- 사은품으로 사용되는 상품인 경우/사은품으로 나간 상품에 해당하는 경우.
※간혹 이미 택이 없거나 택의 밑부분이 잘려있는 상태로 받은 상품 교환 문의가 오는데요,
이렇게 미리 택이 잘린 상품은 판매시 교환/반품 불가로 판매된 상품으로 사용하지 않은 새상품이더라도 해당 상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.

★ 현재 시즌이 아닌 상품인 경우
교환을 요청한 계절에 맞지 않은 상품을 교환 요청 시 해당 시즌에 맞는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- 겨울 상품은 -> 겨울 상품으로 교환.
- 여름 상품은 -> 여름 상품으로 교환.
※보통 시즌에 맞지 않는 상품 교환 요청의 경우 선물을 받은 지 시간이 오래 지난 경우가 많습니다.
시간이 오래 지난 상품은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교환이 불가하오니 교환이 필요한 상품은 선물을 받은 후 빠르게 연락을 주시는 게 좋습니다.
시즌에 영향을 받지 않는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지 새상품 여부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하십니다.